공지사항

home새소식공지사항
공지사항

"쫄지말고 변화하라" 대한민국 모바일컨퍼런스 개최

2014.11.13
image
바뀔 것인가, 바꿀 것인가.

국내 스마트폰이 본격 도입된 지 5년. 급작스럽게 불어 닥친 스마트혁명은 우리 일상과 산업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혁명의 소용돌이 속에 처음 가졌던 위기감은 다행히 자신감으로 바뀌었고 국내 젊은 창업가들은 세상에 없던 기발한 상품과 서비스로 제2의 벤처 붐 조성에 나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더 큰 변화의 물결이 몰려오고 있습니다. 사물인터넷은 차세대 모바일 혁명으로 불리며 상상 속에서나 가능했던 세상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준비 없이 변화를 맞이한다면 5년 전 그 당혹스러움이 다시 찾아올 수 있습니다.

국내 모바일시장 태동기부터 산업현장의 고민을 함께해온 머니투데이가 올해 제5회 대한민국 모바일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본 행사는 모바일 산업을 재점검하고, 모바일 변화를 주도할 사물인터넷 시장 현황과 전망을 통해 세계무대에서 우리가 어떻게 변화를 이끌어야하는지 해법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image

1부에서는 독특한 아이디어로 승부하는 스타트업을 소개하며 톡톡 튀는 진행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쫄지 말고 투자하라'의 토크쇼가 펼쳐집니다.

2부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시스코, 구글 등 글로벌 ICT 기업들의 시장 전망과 고민을 들어보고 SK플래닛, KT, SK텔레콤 등 업계 및 학계 전문가들을 통해 커머스, 광고, 게임, 3D프린터, 스마트홈, 스마트카, 웨어러블 등 각 산업의 변화상을 살펴볼 예정입니다.

일반인 무료행사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3(1대), LG전자 G프로2(1대), 삼성전자 기어핏(2대), LG전자 G워치(2대)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했습니다. 행사 당일 선착순 200분에게는 중식을 제공하고 모바일주문앱 요기요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합니다.

-주제 : Make a change!(변화를 만들어라!)-진화하는 모바일 세상
-일시 : 2014년 11월 27일(목) 9:20~16:30
-장소 : 서울 양재동 L타워
-주최 : 미래창조과학부, 머니투데이
-신청 : 대한민국 모바일앱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appkorea.org/conference_2014.html)에서 온라인 접수 ☞접수바로가기
- 문의 : app@mt.co.kr